• Free standard shipping

chloé voices

- 5월 12

끌로에와 유니세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위기 상황 동안 아동 보호 및 양성평등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끌로에는 지난 4월부터 코로나 19 바이러스 위기 상황에 대응하고 또 양성평등을 가속화하기 위한 유니세프의 프로그램에 온라인 판매액의 10%를 기부해왔습니다. 또한, 끌로에와 유니세프 파트너십 전용 페이지(https://help.unicef.org/chloe)를 통한 여러분의 후원을 통해서도 귀중한 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이미 유니세프의 양성평등 프로그램을 위해 끌로에가 후원해온 수백만 달러 규모의 후원에 그 힘을 보탤 것입니다.

후원은 현재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끌로에 역시 하루 빨리 더 많은 아동을 돕고자 합니다. 그 소망을 담아 이니셔티브를 5월 16일까지 연장합니다.

끌로에의 새로운 목표는 10만 유로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금은 아동 및 의료 종사자 보호라는 유니세프의 가장 시급한 목표에 큰 도움이 됩니다. 유니세프는 일선에 있는 근로자를 위한 개인 보호 장비의 보급, 학교 및 보건소, 보육 시설을 위한 위생 및 손씻기 용품의 공급 그리고 임산부를 위한 지속적인 치료와 어린이의 예방 접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또한 이와 같은 위기 상황에 양성평등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지원은 아동과 청소년의 원격학습 기회를 개선하고,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가정 폭력에 대응해 여성 네트워크에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모든 참여가 즉각적이고도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5월 12일, 유니세프의 선임 젠더 어드바이저(Senior Gender Advisor) 패티 알레망(Patty Alleman)과 나타샤 램지 레비의 대화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유니세프가 진행 중인 활동과 끌로에의 지원에 대해서 만나보세요.

* 유니세프는 특정 기업, 브랜드,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후원하지 않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