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oé voices

- 1월 21

브라이언 리스턴(Bryan Liston)과 헤더 케메스키(Heather Kemesky)가 선보이는 끌로에

사진작가와 모델인 두 사람이 2021 봄 컬렉션의 마지막 세 번째 무대를 선보입니다.

브라이언 리스턴과 헤더 케메스키는 전에 한 번 만난 적은 있었지만, 나타샤 램지 레비의 2021 봄 컬렉션을 담은 이번 촬영을 통해서야 처음으로 함께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뉴욕 북부에서 촬영을 진행한 이들은 이번 룩의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탁 트인 도로에서 여행한 추억을 전하고 싶었어요.” 리스턴이 말합니다. L.A.와 뉴욕에서 지내고 있는 케메스키는 감탄을 금치 못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브라이언은 가장 아름다운 숨겨진 장소들을 찾아내고 정말 멋진 사진들을 찍어요. 있는 그대로를 표현하는 그의 사진들에서는 진정성이 느껴지죠.” 그녀가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그가 당신의 모습을 담은 아름다운 사진을 찍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되죠”.

새롭게 떠오르는 이 두 인물에게 협업은 매우 영향력 있는 결과에 이르게 하는 핵심 과정입니다. “창작자로서 우리는 협업을 통해 함께 모여 최고의 작업을 만들어냅니다.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예술을 만들고 이를 널리 알리죠.” 케메스키가 덧붙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완성한 후, 리스턴은 끌로에에 대해 그들이 받은 인상을 오랫동안 지속될 비전으로 그려냈습니다. “끌로에 여성은 추억으로 더욱 강력해진 꿈을 꾸는 사람입니다.”
+공유하기
Shopping Bag
Your Shopping Bag is empty
  • Chloé Chloé
    Size Size
    Quantity Quantity
    Quantity Quantity
    Remove
    $ 0000
Subtotal
$ 0000
  • Shipping Method
Proceed with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