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여성미에 대한 비전을 담은 끌로에의 새로운 선글라스와 안경테는 가벼운 쉐입의 디자인을 자랑하며, 꾸뛰르의 미학과 정교한 장인 기술이 구현된 장식적 요소를 선보입니다. 그라데이션 렌즈에는 시적인 계절의 감성이 담긴 컬러와 선명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졌습니다.

나타샤 램지 레비의 2020 봄-여름 런웨이 쇼에서 처음 등장한 아이웨어 라인은 기하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립온 스타일의 데미(Demi), 절제된 화려함을 발산하는 유색 렌즈와 폴리싱 처리한 프레임이 돋보이는 젬마(Gemma), 이중 프레임 구조에 에나멜 마감 처리를 더한 하나(Hanah), 그리고 레트로 스타일 메탈 프레임에 다채로운 색조로 경쾌함을 더한 프랭키(Franky) 및 아이렌(Irene)으로 구성됩니다. 이처럼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아이웨어들은 모두 끌로에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정신을 고스란히 드러냅니다.

낙관주의, 자유 그리고 유대감을 포착한 단편 영화 및 모델의 사적인 모습을 담은 인물 사진을 찍는 아티스트 에즈라 페트로니오(Ezra Petronio)가 컬렉션 캠페인의 감독을 맡았으며, 펠리스 노르트호프(Felice Noordhoff)와 마오 샤오싱(Mao Xiaoxing)이 출연합니다.
+공유하기
Shopping Bag
Your Shopping Bag is empty
  • Chloé Chloé
    Size Size
    Quantity Quantity
    Quantity Quantity
    Remove
    $ 0000
Subtotal
$ 0000
  • Shipping Method
Proceed with order